본문 바로가기

알고보는 야구정보

FA 정수빈 두산베어스와 계약완료 : 6년 최대 56억원

728x90

두산베어스 공식 홈페이지 자료 참고

 

두산 베어스 FA 계약 2호, 정수빈 선수가 원 소속 구단인 두산 베어스와 6년 최대 56억 원에 계약하였습니다. 

원조 잠실아이돌 정수빈 선수의 별명은 계속 유지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넓은 잠실야구장의 외야를 누비는 정수빈 선수(두산 베어스)를 2021년부터 최소 6년은 더 볼 수 있습니다. 

 

한화 이글스 쪽으로 기우는 것이 아닌가 하고 개인적으로 생각했는데, 시장의 모든 예상을 깨고 두산 베어스가 이번 FA 시장의 큰 손이었습니다.  두산 베어스 내부 FA 1호인 허경민 선수 85억 원, 2호 정수빈 선수 56억 원 계약금액의 합이 141억 원이라는 거액을 두산 베어스가 배팅하리라고 저 개인적으로도 놀랄 두산 베어스였습니다.

 

 

 

SPOTV NEWS 자료 참고

 

두산 베어스 90 트리오인 박건우,허경민, 정수빈 선수가 헤어지지 않고 두산 베어스에서 우정을 나누며 야구를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한화이글스에서 정수빈 선수에게 큰 배팅을 해서 두산베어스 90 트리오가 혹 해체될 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내년 2021시즌 한국시리즈에서 다시 이렇게 기쁘게 환하게 웃는 두산베어스 90트리오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내부 FA 1호 허경민 선수 7년 , 내부 FA 2호 정수빈 선수 6년 으로 큰 변수가 없으면 허경민 선수와 정수빈 선수 모두 두산베어스 원맨클럽이 될 확률도 거의 90%이상 가까워졌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마이 데일리 자료 참고                                                                         아시아경제 자료 참고

 

허경민 선수 배번 13번, 정수빈 선수 배번 31번으로 뭔가 두 선수의 연결고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내년  KBO 프로야구 2021 시즌에도 같은 배번을 달고 두산베어스에서 열심히 활동할 두 선수의 활약을 기대해 보는 것만으로도 두산팬에서는 기쁜 일입니다.

 

 

다음 인물 검색 자료 참고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인물검색을 하면 소속팀은 두산 베어스 외야수로 나옵니다. 정말 FA 계약을 두산베어스와 했음을 간접적으로 알 수 있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이제 두산베어스 내부 FA 3호는 과연 누구일까요? 유희관 선수일까요? 아니면 이용찬 선수일까요? 아니면 김재호 선수일까요? 내부 3호, 4호, 5호 기사가 모두 나왔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입니다. 현재 외국인 투수가 미국 MLB 메이저리그와 일본 NPB 일본 프로야구로 넘어감으로써 새로이 두 명의 투스를 새롭게 채워야 하는 두산 베어스, 내부 FA를 모두 잡아 2021년에도 좋은 성적을 올리길 바랍니다.